본문 바로가기
도움될 지도 모르는 정보글

체코 프라하 우버(Uber) 이용 가격 정보

by HUMHAM 2019. 10. 17.
반응형

간만에 주말 휴무를 받았는데 프라하 여행가이드를 하게 되었다. 프라하 처음 가시는 분들을 모시고 돌아다닐 계획을 세우다가 어차피 주말 교통체증도 있을 것 같아 우버를 타고 돌아다녔다. 

세줄요약

1. 우버 저렴해서 막 타도 괜찮다. (대략 만원 안 쪽으로 시내 웬만한 곳 이동 가능)

2. 우버 잘 잡히지만 기다리는 시간은 약 10여 분 소요

3. 까를교 근처 중심가는 픽업 불가

 

숙소 앞에 주차를 하고 그 때부터 우버로 돌아다니고 관광하고 하는 일정을 보냈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다. 첫 여행 때는 1일 대중교통 이용권을 사용했는데 총 4명이 움직이다보니 우버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할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그 자체도 좋아해서 그랬지만 이번엔 편하게 여행하고 싶은 분들을 가이드하는 일정이었으니깐 이게 좋은 선택이었다. 

관광지라서 그런지 우버 차량들이 많아 금방 검색은 되었는데 교통체증이 있는 편이라 도착시간까지 보통 10분 정도 걸렸다. 

여행 후 정산 내용 / 하나체크카드 환율

여행 이후 정산 내역을 확인해보니 대충 프라하 유명 장소를 돌아다니는데 우버로 총 비용이 4만원이 채 들지 않았다. 이 정도면 뭐 편하게 움직인 것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하다고 생각한다.

숙소-시내-프라하성-비셰흐라드-시내-복귀

대략 하루 일정이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만 이동했다. 

까를교 입구 쪽 우버 탑승 불가 지역

그리고 까를교 입구 쪽에서는 우버 탑승 불가지역이라 우버를 소환하면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픽업 요청하라고 뜬다. 그 앞은 애초에 편도 1차선의 길이기 때문에 그런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