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동래 술집 / 참치 가가참치 / 2018년11월, 2019년 1월

by HUMHAM 2019. 2. 7.
반응형

동래 번화가 쪽이 아닌 내성중학교 근처에 있는 참치집이다.

가성비만 따지는 나의 성향을 아는 친구가 괜찮았다면서 나를 데려가 주었다.

뜬금없는 주택가에 깔끔한 인테리어의 참치집이 있다.

무한리필이 아닌 한 접시씩 주문할 수 있어서 그나마 부담 없이 참치를 맛볼 수 있다. 소주가 3천원이면 무조건 맛집이다.


참치 뱃살 한 접시 33,000원

언제 한번 참치가 너무나도 먹고 싶은데 돈이 별로 없어서 마트에서 냉동참치를 사서 먹어본 적이 있다. 그 귀찮은 과정과 비릿한 냄새가 나는 주방을 한번 경험하고 보니 이 정도 가격은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물론 그래도 비싸기 때문에 소주 한잔에 한 점씩 먹는 소시민적 마음을 버리진 못했다.


혼자서도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지만 친구와 둘이 먹기에 아껴 먹어야 한다.


왕새우튀김 10,000원

소주 한잔에 참치 한 점씩을 먹었다면 추가 메뉴를 주문할 일이 없었겠지만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새우튀김도 맛볼 수 있었다. 크고 아름다운 새우튀김이지만 항상 먹을 때마다 새우는 왜 이렇게 비싼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다.

연어 반 접시 10,000원

새우튀김 한입에 소주 한잔의 약속조차 지키지 못해서 결국 또 추가한 연어 반 접시. 추가 메뉴로 반 접시를 시킬 수 있는 건 정말 좋은 서비스다.




완전 만족해서 먹고 이번엔 내가 다른 동생을 데리고 재방문하였다.

모듬참치 한 접시 23,000원

다른 곳에서 1차를 하고 온 날이라 이번엔 이 정도 양으로 충분히 소주를 마실 수 있었다. 친구가 아닌 친한 동생이랑 마신 날이기 때문에 한 점에 한잔씩과 같은 추한 발언을 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적은 양은 아니라 만족했다.



저렴한 가격에 위치도 그렇게 나쁘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참치가 생각나면 이곳을 자주 방문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