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온천장 술집 / 횟집 바로바로 도매횟집 / 2019년 1월

by HUMHAM 2019. 2. 7.
반응형

온천장역 4번 출구 쪽에 맛집이 많이 있어서 자주 방문하는데 그중에 회가 끌리는 날엔 이 집에 오곤 한다.

거의 항상 늦은 시간까지 웨이팅이 필요한 집이지만 그만큼 가성비가 괜찮기 때문에 기다리


문 앞에서 기다려야 하는 시스템이지만 의외로 손님들이 금방 빠지기도 해서 그렇게 오래 기다린 적은 없었다.

언제나 모듬회 소 2만원짜리만 주문해서 더 큰 것은 양이 얼마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양이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2만원으로 회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 곳이다.


밑반찬 중의 하나인 가자미 구이도 술안주로 많은 도움이 된다.

추가로 1만원짜리를 주문할 수 있는데 그 양이 꽤 많아서 만족했다. 굳이 처음부터 뭘 먹을지 고민 안 하고 작은 거 먹으면서 추가해도 괜찮을 것 같다.





아래 사진들은 약 2주 전에 방문했을 때의 사진들이다. 올 때마다 비슷한 만족감을 유지하는 게 인기 맛집의 비결이 아닐까 싶다.


이 때는 4천원짜리 매운탕을 주문했었는데 이것도 국물 맛이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간다.

개금에도 똑같은 횟집이 있는데 거기도 인기가 많다. 하지만 여기보다 위치가 조금 좋지 않아서 온천장 본점만 오게 된다. 2차로 갈 수 있을만한 곳도 많고... 점점 동네 맛집만 찾아다니는 게 아재가 되어 가는 기분이지만 그래도 맛있는 안주와 술을 먹는 것이 더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