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양정 술집 / 담다 선술집 2021년 6월

by HUMHAM 2021. 6. 23.
반응형

 

 

양정에 정말 좋은 술집이 있다고 해서 담다 라는 곳을 다녀왔다. 

양정이라는 곳에 요즘 올 일이 거의 없긴 했는데 여기 술집에는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메뉴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라 직장인 분들이 많았다. 

 

친구가 극찬했던 이유인 기본 사이드.

두부 튀김, 고구마 튀김, 토마토, 샐러드. 모든 메뉴가 맛이 있어서 이것만으로 이미 소주 한 병이 비워졌다. 

 

 

해물모듬초회 27,000원

문어,관자,소라,갑오징ㅇ,새우를 새콤한 폰즈소스에 곁들인 요리 라고 한다. 

친구가 극찬한 이유2

뭔가 냉채족발 해물 버전 같은 맛이었다. 평소에 잘 먹을 수 없던 해산물이 새콤한 소스와 같이 하니 조합이 좋았다. 왜 이런 메뉴가 진작에 없었는지... 라기 보다는 내가 다녔던 술집이 이런 선술집이 아니었으니... 아무튼 새로운 맛인데 마음에 드는 맛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