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 지도 모르는 정보글

제주 함덕 루스트플레이스

by HUMHAM 2020. 10. 5.
반응형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을 구경하다가 이 풍경에 맥주 한잔 마실 곳을 찾았는데 해가 지지 않은 이른 시간이라 딱히 술 마실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다. 그러다가 발견한 루스트플레이스라는 곳을 방문했다. 3층에 있어서 어떤 곳인지 전혀 알 수 없이 방문했는데 정말 만족했다. 

운이 좋게도 창가에 앉을 수 있었는데 풍경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말도 안 되는 술 가격과 가성비 좋은 음식 가격에 다들 놀랐다. 물론 이런 곳에 놀러와서 뭔가 이런 제주스럽지 않은 음식을 먹는 것은 아쉬울 수도 있지만 반대로 이런 풍경에서 맥주 마실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하니 좋았다. 

 

칭따오 큰병 2,900원

뷰가 다함.

 

짬뽕 파스타 9,900원

그냥 짬뽕맛이다...

 

고르곤졸라피자 9,900원

 

 

테라 500원

가격 실화입니까...

 

봉골레 파스타 9,900원

추가로 주문한 봉골레 파스타... 는 시원한 조개탕 맛이었다. 하하하..

 

엄청난 맛집이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워낙 좋은 위치에 있는 곳이기 때문에 관광객도 그렇겠지만 로컬 사람들이 많이 방문할 듯 했다. 여기 말고도 여러곳에 있던데 우리 동네에도 있으면 오히려 더 자주 방문할 것 같은 그런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