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 지도 모르는 정보글

제주김만복 김밥

by HUMHAM 2020. 10. 7.
반응형

제주도 오면 김만복 전복 김밥은 한번 먹어야 한다면서 공항 가기 전에 들러서 포장했다. 

도착해서 보니 애초에 매장에서 먹을 수 없었다. 이놈의 코로나...

 

다행히 붐빌 시간은 아니라서 그런지, 아니면 모바일 주문으로 많이 하는 것인지 줄을 조금 서다가 금방 구입할 수 있었다. 

 

김밥만 있는 작은 곳인 줄 알았는데 대기업이다..

 

대기업답게 이미 엄청나게 포장되어 있는 김밥을 금방 내어주었다. 

만복이네 김밥 6,500원

오징어무침 5,000원

 

김밥도 김밥인데 오징어무침이 맛있다더니 정말 매콤하니 궁합이 좋았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볼 순 없지만 먹을 것이 많은 제주에서 간단하게 잠깐의 공복을 채울 수 있는 괜찮은 음식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