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 지도 모르는 정보글

제주 식당 / 금자매식당 2021년 12월

by HUMHAM 2022. 1. 2.
반응형

제주도 서쪽 한적한 곳에 금자매식당이라는 곳을 방문했다. 돌솥밥 정식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함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좋았다. 

 

엄청나게 친절한 공지사항. 아마 엄청나게 많은 문의를 받았던 게 아닐까... 

 

가게는 확장한 것이라고 하는데 깔끔해서 좋았다. 확실히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 좋을 듯.

 

가격은 정말... 후... 여행이니까 가능한 밥값...

 

정갈한 반찬들. 전체적으로 간이 슴슴하다. 

전복돌솥밥 정식 19,000원

맛은... 뭐 건강한 맛인데 양이 정말 정말 적었다... 어르신들은 많이 안 드시니 이 정도가 적당할 수도 있지만...

배가 별로 안 고팠는데도 양 보고 좀 놀람. 이렇게 적은 양의 식당은 처음이라... ㅋㅋ

 

사진 찍을 때마다 메뉴가 하나씩 추가됨... 찌개..

 

대충 두번 퍼먹으면 끝이었다... 

 

고등어...

 

고등어 나올 때 밥이 거의 없음 ㅋㅋ;;;

 

누룽지 담아 먹고 나니... 음... 밥 한그릇 더 먹고 싶긴 했다.

 

근데 참... 양으로 뭐라하다가도 어르신 모시고 오게 되면 진짜 여기는 꼭 와야겠다 싶은 묘한 감정이 들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