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 지도 모르는 정보글

제주 금능제면소 2021년 12월

by HUMHAM 2022. 1. 2.
반응형

제주 금능에 있는 금능제면소를 방문했다. 보말칼국수를 파는 곳이라고 한다.

한적한 곳이라 가게 옆에 그냥 주차하면 된다.

 

가게를 깔끔하게 확장한 듯. 우리는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원래는 이렇게 작은 가게였겠구나 싶었음. 그런데 이 슬레이트 계속 쓸 수 있는 건가.

뭔가... 유럽감성 ㅋㅋ

금능한상 보말칼국수+보말죽+접시고기 15,000원

개인적으로는 이 보말죽이 정말 괜찮았다. 고기는 입에서 그냥 녹음. 이런 식감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다

 

정갈한 반찬

 

대충 이런 한적한 곳임. 창가 자리 좋았음

 

보말이 바다고동의 제주도방언이라고 하는데... 특이한 맛이 있는 건 아니었다. 

뭔가 처음 먹어보는 색다른맛. 막상 먹을 땐 몰랐는데 지금 이렇게 생각이 나네... 

 

해산물이 들어가지만 뭔가 살짝 걸쭉한 느낌

그래서 더 밥 말아먹고 싶었음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