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연산동 횟집 / 바른생선회 연산점 2021년 12월

by HUMHAM 2021. 12. 21.
반응형

연산동 고기쟁이만큼 인기가 있다는 바른생선회를 가보았다. 원래 고기쟁이 방문한 날 웨이팅이 있어서 여기도 와 봤는데 주문이 밀려서 테이블이 비어있었음에도 손님을 받지 않았다. 그러니 더 궁금해서 고기쟁이 갔던 다음날 바른생선회를 갔다. 

들어가려고 하는데도 배달기사님들이 분주히 움직이시더라. 

 

기본으로 간장게장이 나온다. 따로 판매도 하던데 맛이 좋았다. 

 

별로 큰 편은 아니라서 한입 먹을 때 뭔가 아쉽긴 함 ㅋㅋ

 

일단 가격이 정말 저렴한 편이다. 다양한 메뉴도 좋고. 

 

다음에는 다른 것들도 많이 먹어봐야지. 

 

여기도 원래 회가 먼저 나와야 하나 주문이 밀려서 밑반찬만 먼저 다 깔렸다. 

 

모듬회 소 35,000원

 

여기는 그렇게 두툼하게 썰어주는 편은 아니지만 또 막 종이장처럼 얇고 그렇지도 않다. 적당한 식감

 

귀여운 계란찜

 

고등어구이. 이게 참 둘이서 오니 애매하던 것이 엄청 좋은 안주이긴 하나 다른 것들 먹을 것도 많아서 나중에 먹게 되니까 굳어 버리더라. 사람들 많이 와서 한번에 확 먹으면 모르겠는데... 이래서 생선구이가 어려운 것 같다. 

 

새우튀김 5,000원

이거 괜찮았다. 

매운탕 소 4,000원

이 가격에 엄청 실하게 들어있다. 잡고기 머리들 넣어준다고 하는데 살이 어마무시했음.

 

간장게장 추가 3,000원

밥도둑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