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해운대 좌동 술집 / 아라생선구이 2021년 5월

by HUMHAM 2021. 6. 4.
반응형

 

2차로 좌동재래시장을 무조건 가야한다고 해서 방문했던 아라생선구이.

 

이미 2차 분위기로 시끌벅적한 모습이 보기 좋았다. 시장 안에 이런 넓고 깔끔한 포차 골목이 있다는 것이 인상깊었다. 

그리고 가게 내부가 아니라 바깥에 앉게 된 것도 좋았다. 애초에 상설시장들이 천장까지 막혀있도록 잘 시공된 곳이라 바깥이라고 해도 비걱정은 전혀 없어 보였다. 오히려 비오는 날에 이런 곳에서 술 마시면 분위기 끝내줄 듯. 

대구목살소금구이 15,000원

여기는 이걸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만족했다. 피쉬앤칩스에서 먹던 그 대구살구이맛을 오랜만에 느껴보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

대구알곤탕 12,000원

추가로 주문한 알탕도 좋았다. 약간 칼칼하게 나와서 대구구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았다. 그래서 필름이 끊긴 듯…

 

여긴 진짜 무조건 재방문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