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 지도 모르는 정보글

대전 만두 / 개천식당 2021년 5월

by HUMHAM 2021. 5. 9.
반응형

대전에서 이북 스타일 만두 노포집으로 유명한 개천식당을 들러서 만두를 포장했다. 여기는 만두국이 정말 유명하다고 하는데 이미 저녁도 먹어서 배는 부른데 부산으로 가긴 해야해서 군만두 포장하기로 했다. 

일단 이 날은 일요일이라 길가에도 주차가 가능하긴 했던 것 같은데 평일에는 꽤나 붐비기도 하고 카메라도 있는 것 같아서 그냥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할 듯...

만두국은 다음 기회에...

 

부추만두튀김 6,000원 5개

배가 좀 부르긴 했지만 그래도 받았을 때 하나는 먹어보고 싶어서 길에서 하나 먹었다. 총 5개 들었는데 하나의 크기가 꽤나 커서 양이 적다는 말은 할 수 없을 것 같았다. 부추만두... 튀김맛이다...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성심당에도 부추빵이 맛있던데 대전이랑 부추랑 무슨 연관이 있는 것일까..

집에 와서 다음날 먹은 것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그렇게 바삭하게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4개 먹었는데 배 불렀음. 

 

부산에도 이런 곳이 아마 있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