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 지도 모르는 정보글

동학사 맛집 / 홍기와쭈꾸미 2021년 5월

by HUMHAM 2021. 5. 8.
반응형

 

대전 토박이 친구가 언제 한번 와 봤는데 인상 깊었다고 해서 홍기와쭈꾸미 라는 곳을 방문했다. 아마 동학사 놀러온 사람들이 주로 방문하지 않을까 싶은데 거기서도 막 가깝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았다. 

 

 

단일메뉴에 가까워서 자리를 안내하면서 인원수대로 드릴까요 하면서 바로 만원세트 2인분 주문이 들어가고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다. 

쭈꾸미 볶음 정식세트 1인분 10,000원 x 2

도토리전 / 샐러드 / 묵사발 / 쭈꾸미볶음

부산에서 꽤나 예전에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도토리전 식감도 좋고 괜찮았다. 샐러드는 그냥 무난함

 

쭈꾸미볶음 이게 2인분인가... 싶긴 한데 꽤나 맵다보니... 적당한 양인 듯 했다. 매울 때마다 묵사발 먹어주고 그러니

밥이 순식간에 없어져서 공기밥 하나 추가로 주문했다. 기본 밥 한그릇이 너무 적긴 했음. 추가 공기밥이 확실히 양이 많았다. 

 

날씨가 참 좋았다. 

여기도 다시 올 일이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