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서면 술집 / 야끼야

by HUMHAM 2021. 1. 24.
반응형

예전에 서면 이쪽 골목에서 술을 자주 마셨던 것 같은데 굉장히 오랜만에 방문했다. 야끼야 라고 괜찮은 안주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이 시국에도 웨이팅이 있었다. 

기다리면서 미리 주문하면 빨리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오코노미야끼 하나와 곱창구이 하나를 주문했다. 

철판호르몬야키 17,000원

양념이 진짜 맛있었다. 곱창구이 집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아니니 이런 곳에서 간단하게 맛보기 좋을 듯. 양념이 사기.

삼겹살 오코노미야키 15,000원

뭔가 오코노미야키 하면 넓게 주는데 이건 좀 산처럼 쌓여있어서 안쪽이 부들부들했음. 이런 덜 익은 식감에 대한 호불호가 일행들끼리도 있었다. 현지에서도 이렇게 주는 것일까...

 

기본안주

저 계란말이가 달달하니 맛있었다.

 

추가 주문이었는지 서비스였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던 인절미 아이스크림

 

곱창구이 또 먹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