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화명동 고기집 / 미진축산 화명점

by HUMHAM 2020. 11. 1.
반응형

'oo축산' 형태의 저렴한 고기집들이 많아져서 지갑이 얇은 나같은 아재들에겐 좋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이 날은 화명동에 있는 미진축산 이라는 곳을 방문해보았다. 대략 8시가 되기 전이었는데도 자리가 만석이라 조금 기다리다가 입장할 수 있었다. 다른 삼환축산이나 더도이축산 같은 곳과는 다르게 깔끔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뭐 아재들은 이런 분위기도 좋아한다. 다만 요즘 코로나가 괜히 신경쓰일 뿐...

 

다른 축산집들은 돼지고기/소고기 를 저렴하게 파는 것밖에 없는데 여긴 메뉴가 다양하다. 대신에 다른 메뉴들은 그렇게 저렴하진 않음.

 

고기가 저렴한 대신 테이블비가 있다.

 

숙성삼겹살 100g 2,900원 x 5

첫주문은 500g 부터 가능하다. 

 

항상 고기를 구워먹으면서도 이것이 500g 이 맞는지 궁금하다. 그렇다고 개인저울 올려보면 내가 맞겠지...

 

불판에 구멍이 있어서 그런지... 고기가 좀 쉽게 타는 경향이 있었다. 처음엔 내가 못구워서 그런가 싶었는데 보다못한 고기굽기 장인이 나서도 똑같은 현상이 벌어졌다. 노릇노릇을 기대하며 열심히 구웠건만 거뭇거뭇이 되어버림... 

 

모서리 100g 4,900원 x 2

모서리가 뭔가 싶었는데 항정살이라고 한다. 모서리살 = 항정살

얇고 기름진 부위라 고기장인이 손수 나섰지만 제대로 굽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항정살은 그냥 맛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다른 맛난 것을 먹으러 가는 아재군단이라 특별히 추가메뉴를 먹어보진 못했는데 다음에 오면 다른 부위들로 도전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