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서면 참치 / 삿뽀로참치 서면점

by HUMHAM 2020. 8. 4.
반응형

서면에서 참치 먹을 곳은 많은데 가 본 곳이 별로 없다. 돈이 없기 때문이다. 

그런 와중에 아는 동생이 괜찮았다고 가보자고 해서 방문하게 된 삿뽀로참치 서면점.

예전에 사상에서 같은 가게를 방문했는데 그 때는 가성비 메뉴로 판매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조금 더 고급진 메뉴로 변경되어 판매하고 있었다.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는데 자리가 세팅되고 안내해줘서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좋았다. 

 

1인당 가격이 나와있어 무한리필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다. 

 

모듬회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맛볼 수 있는 귀요미 3종 초밥이 나온다. 

삿뽀로모듬 16,000원 x 3인

총 3인의 참치모듬회다. 총 48,000원.

비쌀 수록 맛있는 뱃살부위가 많아지겠지...

아무튼 무한리필 개념이 아니기 때문에 2차로 올 경우 3명이라고 3인 주문할 필요없이 2인분만 주문할 수도 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보인다. 그보다 돈을 많이 벌면 이런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후식 겸 나오는 감자고로케와 방울토마토.

 

삿뽀로우동 8,000원

일본식 오뎅 3형제가 들어간 튀김우동 이라고 한다...

우동면은 줄이고 오뎅을 좀 더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다고 메뉴에 적혀져 있다. 이건 그냥 주문한 것.

 

 

고급진 안주에 술술 들어가는 소주들. 

이렇게 주문해서 먹고 있으면 어떤 판촉업체가 와도 사은품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