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 지도 모르는 정보글

현풍 중식 / 취홍 현풍읍

by HUMHAM 2021. 3. 10.
반응형

현풍에서 가장 유명한 중식당 대가웍이라는 곳이 일요일은 휴무기도 하고 애들이 낮술을 먹어야 해서 술 마시기 좋은 중식당 취홍이라는 곳을 방문했다. 

중화야끼우동 7,500원

나는 이 것도 충분히 맛있었는데 대가웍 이야기가 자꾸 나와서 궁금해지긴 했다... 보기보다 슴슴해서 좋았음.

탕수육 중 20,000원

안 그래도 최근에 탕수육을 먹은 적이 있어 이게 정말 맛있는 것이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냥 딱 옛날 어릴 때 먹어본 그 맛. 튀김도 바삭하고 부드럽고... 또 먹고 싶다...

 

고추간짜장 6,500원

어차피 짜장면에 고춧가루 팍팍 뿌려먹어서 고추간짜장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 생각보다 매콤해서 슴슴한 야끼우동이나 탕수육이랑 조합이 너무 좋았다. 

면을 다 먹고 남은 소스들이 아까워서 공기밥 추가 해 먹자고 직원분께 요청하니 밥이 공짜라고 해서 감동했다. 

별 것 아닌 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참 대단한 서비스다. 

 

젊으신 분이 주방장 같은데 경력이 화려하다. 

자리가 널널해서 좋았음. 요즘 이렇게 편하게 먹는 곳을 주로 찾게 되는 것 같다. 

다음에 또 올 일이 있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