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청사포 수민이네 2022년 6월

by HUMHAM 2022. 6. 6.
반응형

청사포 조개구이집 찾다 보면 평이 좋은 곳이 거의 없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한번 가보기로 하고 

그냥 제일 유명한 수민이네 를 갔다. 

 

대기줄이 있는 편인데 운이 좋게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그리고 또 운이 좋게 바닷가 쪽으로 앉아서 경치도 좋고 연기도 많이 피할 수 있었다. 

 

일단 안 쪽에 앉으면 아무래도 분위기 점수에서 떨어질 수도... 

조개모듬 55,000원

 

일단 아주 만족했다. 

시내 조개구이집 가면 살이 안 보일 정도로 치즈나 양념으로 가려놓는데 여긴 그런 건 없다. 

 

오히려 먹다가 우리가 제조해서 먹음 ㅋㅋ

 

구전으로 전해내려오는 초장 김치 땡초 버터를 넣은 서양맛 나는 스튜

다른 하나는 미역국 국물과 땡초로 졸여낸 봉골레맛 나는 스프

가리비 대 65,000원

 

추가로 주문한 가리비를 그냥으로도 먹고 초장 넣어서도 먹고 버터로 구워도 먹고 스튜에 넣어서도 먹고

원없이 먹었다. 

 

5인이 저렇게 2 메뉴 주문하고 따로 추가 밥 같은 것 안 먹어도 충분했다. 

 

예전에 근처 다른 곳 같을 때보다 훨씬 만족했음. 앞으로도 여기 올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