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술집

전포동 술집 / 바오나이트마켓 2022년 5월

by HUMHAM 2022. 5. 15.
반응형

전포동에 바오하우스라고 대만 요리로 유명한 곳이 있다는데 2호점으로 술집도 있다고 해서 바오나이트마켓이라는 곳을 가 보았다. 

이쪽이 전포 4번가라고 하던데 이렇게나 분위기 좋게 바뀌었을 줄은 몰랐는데 대부분 가게가 분위기 좋아 보였음. 

 

가게 안이 뭔가 이국적이라서 좋았다. 

 

가격은 그냥 저냥 무난하다고 본다. 

 

이렇게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이날은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그냥 안에서 마셨음

4인 테이블 기다리는 동안 맥주 먼저 마셔보았다. 

가지튀김 12,000원

 

 

우육탕면 12,000원

그냥 무난했다. 아는 맛이라고 하나...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평가가 더 좋았을 수도 ㅋㅋ

마파두부 11,000원

이건 엄청 만족했다. 사천스타일 마파두부랑은 다르게 맛있었음. 매운맛은 아니지만 양념이 정말 좋았다. 

가지튀김 12,000원

개인적으로 이 날 베스트. 가지튀김이 이렇게나 맛있구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1인 1메뉴 주문해야한다고 한다. 

 

기분내서 연태고량주 22,000원

그런데 자주 먹던 연태고량주가 아니라 가야 뭐시기라고 적혀 있었음... 

 

수제교자 8,000원

이것도 맛이 없었던 건 아닌데 확실히 가격이 좀... 

 

가격 때문에 궁시렁 거리긴 했지만 간만에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던 곳이다. 여기는 진짜 조만간 다시 놀러갈 듯. 

반응형

댓글